전화영어 전문 브랜드 민병철유폰의 대표상품 ‘무제한 바로수업’이 ‘스마트예약 시스템’를 추가한 리뉴얼을 진행, 9월 28일(목)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2017년 1월 출시된 ‘무제한 바로수업은’ 하루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수업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수강생들로부터 관심을 받아왔다.

민병철유폰은 작년 12월 ‘무제한 바로수업’ 출시 이후 수강생들의 1:1영어회화 학습패턴을 꾸준히 분석한 결과, 수강생들마다 선호하는 시간대와 학습패턴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후, 이를 반영해 더 많은 시간을 영어회화에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리뉴얼된 ‘무제한 바로수업’에 적용했다.

리뉴얼 출시되는 ‘무제한 바로수업’의 가장 핵심적인 서비스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마트예약 시스템’이다. 수강생들이 원하는 수업과 수강 시간대를 설정해 유폰2.0에서 자동으로 예약해주기 때문에 영어회화 1:1수업을 보다 많이 진행할 수 있도록 한 것.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꾸준히 영어회화를 할 수 있음은 물론, 더 많은 시간을 외국인 강사와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리뉴얼 출시된 ‘무제한 바로수업’에서도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한 후 집중 학습할 있을 뿐 아니라,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유지했다.

민병철유폰 마케팅팀은 “스마트예약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의 외국인 영어회화 시간이 2배 이상 늘어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수강생의 꾸준한 영어회화와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바탕으로 영어 실력향상에 확실한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민병철유폰의 스마트예약 시스템 적용 배경은 지난 2017년 6월 TESDA(전문 직업분야의 기술 및 역량을 교육·훈련시키는 기관을 검증하고 관리하는 필리핀 교육부 산하 유일한 공식 기관)인증을 받을 만큼 높은 퀄리티의 영어교육서비스를 전 수강생에게 균등하게 제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이다.

지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년 연속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전화영어, 영어회화 부문)에 선정된 민병철유폰은 2017년 민병철유폰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97%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바 있다.

또한 민병철유폰은 이미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4단계 학습법부터 23개의 영어학습과정 등 끊임없이 고민하고 서비스를 발전시켜왔다. 따라서 이번 ‘스마트예약 시스템’이 추가된 민병철유폰의 ‘무제한 바로수업’은 전화영어 리딩업체로서의 위상과 혁신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한편, 민병철유폰은 이번 추석연휴 기간 동안 외국인강사와의 1:1 영어회화 무료수업을 제공한다. 연휴기간과 상관없이 오전 6시부터 자정 12시까지 자신이 원하는 10분을 선택하여 예약하면 무료수업을 들을 수 있다.

민병철유폰 관계자는 “365일 휴일 없이 영어회화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환경 제공이 기업철학이기에 추석연휴 무료수업 제공은 당연한 것이며, 이번 ‘무제한 바로수업’ 출시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