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은 자사의 고성능 네트워크 통합보안제품인 ‘시큐어웍스(SECUREWORKS) V5.2’ 제품군이 EAL4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시큐어웍스 V5.2는 고성능 방화벽•VPN 전용 솔루션 기반 위에 통합보안 기술력과 IPv6 환경을 지원해 긴급 대응 인프라가 유기적으로 결합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다. 특히 고성능 지원을 위해 모든 모델에 Octeon CPU를 탑재함으로써 범용 CPU에 비해 기능 및 성능적인 측면에서 매우 유리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소규모 및 중•대형 네트워크 망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멀티 코어 프로세서에 최적화한 방화벽•VPN 전용 솔루션인 ‘시큐어웍스 ezWall V5.2’와 시큐어웍스 V5.2를 제공하고, 통합솔루션을 원하는 고객에는 초대형 10G 제품인 ‘시큐어웍스 V5.2(MULTI)’를 제공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해 나갈 예정이다.

시큐어웍스 V5.2 제품군은 IPv4와 IPv6를 모두 지원하는 보안제품으로, IPv6 네트워크망 도입을 권고하는 공공기관 네트워크 보안시장에 즉각 적용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침입방지시스템(IPS), 방화벽, 가상사설망(VPN) 등의 필수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네트워크 대역폭의 확장 및 대용량 트래픽 처리가 가능한 장비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하여 안정성과 성능 향상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또한 모든 보안기능을 동시에 사용해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CC인증 획득으로 공공 고객을 필두로 한 국내외 기업•기관에 우수한 기술력과 긴급 대응 서비스가 결합된 네트워크 통합보안 솔루션을 본격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박동혁 어울림정보기술 대표는 “자사의 이번 CC인증 획득을 기반으로 대형 네트워크에서부터 소규모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게 됨은 물론, 사용자는 네트워크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며 “2011년에는 네트워크보안제품 영역에 적극 매출 확대 전략을 펼쳐 300억 매출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