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오는 2월 14일 오후 12시 30분부터 6시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최고의 방송 제작 표준을 완성하는 어도비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월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방송 업계에 종사하는 프로듀서, 비디오 에디터, 디렉터, 비디오 엔지니어와 미디어 전문가들을 위해 차세대 비디오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최근 주목 받고 있는 DSLR 비디오와 방송을 위한 어도비 솔루션과 그 활용법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어도비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월드에서는 어도비시스템즈의 비디오 이벤젤리스트가 차세대 비디오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고, DSLR로 촬영한 디지털 비디오를 주목 받는 방식으로 편집하는 강력한 워크플로우를 소개한다.

또한 세계 유수의 방송사들이 어도비 솔루션을 통해 최고의 효과를 누리는 방법과 성공사례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비디오 분야 솔루션 리더인 HP 및 엔비디아(Nvidia)등의 어도비 파트너도 함께 참여하여, 미디어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방법,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활용법 등도 소개한다.

아울러 세계 최초로 시네마 포토그래퍼가 HDSLR로 촬영한 장편영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지준영 대표이사는 “방송 컨텐츠와 기술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치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어도비는 방송사 및 제작사들에게 시장의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고품질의 컨텐츠를 비용 효율적으로 제작함으로써, 기업과 컨텐츠의 가치와 경쟁력을 높여줄 수 있는 방안과 솔루션을 소개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어도비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월드 세미나에 참석을 원할 경우 어도비 웹사이트(http://www.adobe.com/kr)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행사는 무료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어도비 비디오 오디오 자료집과 풍성한 경품 기회가 주어지고, 행사 종료 후 설문 참여자에게 어도비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