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한국 지사장 권원상)는 최근 브로케이드 VDX™ 6720 데이터 센터 스위치가 미국의 IT 온라인 매체인 ‘CTO 엣지’가 선정한  ‘2010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IT 제품’으로 뽑혔다고 31일 밝혔다. 브로케이드 VDX 6720은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업계 최초의 데이터 센터용 이더넷 패브릭 스위치이다.

CTO 엣지의 편집장인 마이크 비자드는 “브로케이드 VDX 6720 스위치는 고객들이 운영 비용 절감을 위해 특정 한 벤더의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장비로 표준화 하지 않아도 레이어2 네트워크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며 “브로케이드 VDX 6720은 향후 수 년간 데이터 센터 관리에 대한 우리의 사고를 바꿀 변화를 이끌 것”이라고 설명했다.

브로케이드 최고마케팅경영자인 존 맥휴는 “2010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IT 제품에 자사 제품이 선정된 것은 브로케이드 VDX 6720 스위치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네트워킹 제공에 있어 바꾸는 혁신 제품임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브로케이드 VDX 6720 스위치는 가상 머신에 우수한 이동성을 제공하며 네트워크 활용도를 높이 보다 안전성 높은 네트워크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요소인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관리를 단순화 한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 VDX 6720 은 기업에서 전통적인 계층적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향상하고자 할 때나 가상화 데이터 센터용으로 계층 없는 확장형 패브릭을 설치할 때, 혹은 네트워크를 융합할 때 모두기업의 네트워크를 향상 및 단순화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브로케이드 VDX 6720 데이터 센터 스위치는 1U 또는 2U Stackable 형태로 제공되며, 옵션에 따라PoD(Ports on Demand) 라이센스 방식으로 16에서 60포트까지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한 600ns 이하의 레이턴시와 함께 10 Gbps와이어 스피드 성능을 제공하여 현재의 서버, 하이퍼바이저,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지원과 현재의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완벽한 인터페이싱 지원으로 기존의 투자를 보호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http://www.brocadekorea.com/vd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