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야 코리아(지사장 이인구)는 오는 17일(목) 국내 IT서비스 공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제품 및 기술력을 소개하는 ‘2011 카세야 코리아 고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세미나는 강남구 삼성동 오크우드호텔 프리미어룸에서 개최되며, 이날 세미나에서는 문제가 생긴 후 조치를 취하는 종래의 Break-Fix 방식에서 문제 발생 소지가 있는 PC나 서버자원을 사전에 파악해 자동으로 예방 조치를 취하는 방식으로의 변경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카세야의 사전 예방 방식을 도입해 뚜렷한 성과를 거둔 선도기업들의 사례도 발표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IT 자동화 관리 서비스 플랫폼 신제품을 출시한 카세야 코리아는, 국내 고객들에게 IT 자동화 관리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고객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세미나에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및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image.btlmarketing.kr/Kaseya/0217.html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세야 코리아 이인구 지사장은 “이번 고객세미나는 카세야 솔루션을 도입하면 달라질 수 있는 당신의 하루라는 주제로 국내 고객들에겐 익숙하지 않았던 새로운 개념인 IT 자동화 관리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례 및 정보제공과 함께 서비스 개념을 알리는 작업들을 같이 진행하여, 고객 수요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세야 코리아는 IT 자동화 관리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웹툰을 시리즈 물로 제작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들을 통해 배포하고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