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비스킨(김왕배 대표)은 자사의 트리트룸이 올리브영 전매장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임을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트리트룸은 WB SKIN의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로 론칭 후 3개월만에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뷰티, 헤어케어 업계에서 주목을 받은 브랜드다.

특히 주 제품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하며 물미역 트리트먼트로 국내외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으로 알려졌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 두피와 모발에 손상을 가하는 9가지의 유해한 성분은 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푸드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모발의 산화를 막아줘 손상모발복구, 지루성피부염, 지루성두피염에 도움을 준다.

다마스크 장미꽃수 추출물은 레몬의 17배나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산화를 막아줘 머릿결복구에 탁월하며 상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헤어에센스, 헤어팩효과와 모발 산화작용 억제, 모근에 작용하여 상한머리복구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단 9초만에 영양부터 코팅이 가능한 특허기술인 phase inversion(상전환 기술)을 도입하여 액상상태의 헤어트리트먼트가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면서 모발 깊숙이 단백질 및 17가지 모발과 유사한 아미노산을 큐티클 사이사이에 공급해줘 드라이기, 고데기, 염색약 사용으로 인한 손상된 두피와 모발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누에고치로부터 배양하여 인체세포막 단백질과 유사한 화학적 구조인 Lipidure PMB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에 끈끈한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줘 수분증발을 막아줘 윤기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기존 트리트먼트 특유의 끈적임보다도 수분감이 더 많이 느껴지기 때문에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동시에 건조하고 갈라지는 모발 깊숙이 영양감을 전해줘 펌이나 염색, 탈색으로 손상된 머릿결을 케어해줄 수 있는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이며, 기존 헤어제품에 없던 유명 향수의 향을 채택해 향수를 뿌린 듯한 향을 전해준다.

트리트룸은 가장 최근 출시된 넘버파이브 헤어홀더, 프리미엄텐 샴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세븐프로틴 헤어필러, 식스아워 슬리핑헤어크림까지 출시하였으며 전라인을 통해 헤어살롱이나 에스테틱에서 받는 고급 헤어케어를 집에서 직접 할 수 있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올리브영의 전매장과 더블유비스킨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트리트룸의 전 제품은 광화문 동화면세점, 한화갤러리어면세점63에서도 만날 수 있다. 트리트룸은 동대문 두타면세점과 JDC면세점(제주공항 소재 면세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