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광고 통합 서비스와 매출효과분석/검증 서비스 구현

트로스미디어(trosmedia.com, 이한승 회장)는 “융복합 디지털 사이니지 및 무안경 3D 디스플레이 출시기념 신제품 전시회”를 지난 1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했다. 

행사에선 트로스미디어는 융복합 디지털 사이니지 마케팅 솔루션 및 전략, 그 마케팅 효과 측정을 직접 시연했다.

또 비즈니스 현장 혹은 매장에서 상품 및 이벤트 광고를 통한 쿠폰발행 및 판매 결제, 그리고 설문조사, SNS와의 연동, 회원모집 및 즉석 회원카드발급 등이 실시간 가능한 스마트한 디지털 사이니지를 선보였다.

카메라 센서를 통한 유동인구 및 구매유도 측정을 통하여 광고노출에 대한 광고 판촉 통계 분석 및 매출 효과 검증까지 가능한 ASAP(Advertising Sales Analysis Program) 프로그램도 탑재했다. 디지털 사이니지의 쓰임새를 진일보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융복합 디지털 사이니지는 국내 특허등록을 완료하였으며(특허 제10-1076534), 세계 최초로 개발된 26인치 가로형 무안경 3D를 탑재했다. 또한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까지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양방향 통합 미디어 플랫폼을 제공한다.

26인치, 9PT 렌티큘러 방식 고휘도 무안경 3D LCD 디스플레이

무안경 3D 디스플레이는 26인치, 9PT의 가로형과 세로형으로서, 렌티큘러 방식의 고휘도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밝은 실내에서도 선명한 화질과 2D동영상 및 3D 광고 표출이 가능하며 자체 UI 의 개발로 2D를 3D로 손쉽게 전환시킬 수 있다.

트로스미디어의 무안경 3D 디스플레이 출시로 국내외 디지털 사이니지는 3D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 및 서비스 창출 기회를 갖게 된 셈이다.

홍보제작물 배포비용 절감케 하는 친환경 E3 솔루션

친환경 E3 솔루션(특허등록 제10-1076512호)은 전시 주최사에게는 참관객 DB구축의 인건비 절감 및 신속 정확한 DB구축을 제공하고, 참가기업에게는 e-카타로그 서비스를 통해 홍보제작물 및 배포비용을 절감케 하고, 참관객에게는 참가기업 위치정보 및 소개 등의 서비스를 통한 간편한 전시회 관람을 지원한다.

전시회 종이 홍보 제작물 수량 절감만으로도 막대한 자연산림 보호 및 녹색환경개발에 기여하는 친환경 E3솔루션은 전시회 및 컨벤션용 스마트 디지털 사이니지라 할 수 있다

융복합 마케팅&프로모션 , 트로스 스마트 디지털사이니지

트로스미디어 이한승 회장은 “지난 5년간 중소기업으로서는 쉽지 않은 디지털 사이니지 및 3D분야에 막대한 투자를 통해 국내외 80여개의 특허 출원 및 등록과 함께 20여종의 융복합 디지털사이니지 개발 완료하여 국내 대기업은 물론 자영업자의 마케팅&프로모션 툴로서 스마트 디지털사이니지의 활용도를 최적화하는 솔루션 개발과 서비스 창출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계기로 국내시장뿐 아니라 중동, 중국 등 해외시장에 대한 비즈니스 기회도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트로스미디어는 뉴미디어 및 솔루션 전문회사로서 Digital Signage 사업, 솔루션 및 컨텐츠 서비스 사업, On-line MKTG Solution , E-Commerce 분야 등으로 한국,중국,일본,베트남 등 4개국에서 총 10개 기업을 운영,생산하고 있으며, 융복합 디지털 사이니지 및 E3는 수년간의 국내외 경험과 실적을 갖고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