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9 07:20 (토)
약국생리대 오드리선X 여성 쇼핑몰 한스스타일 콜라보
약국생리대 오드리선X 여성 쇼핑몰 한스스타일 콜라보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8.09.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국 생리대로 알려진 오드리선이 여성 쇼핑몰인 한스스타일과 만났다. 

오드리선은 국내 굴지의 여성쇼핑몰 한스스타일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을 오는 10월 4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드리선과 한스스타일이 협업을 진행하는 제품은 △100% 유기농 순면 라인인 오드리선 그린웨이 △여성 청결제 ‘펨 클렌저’ △오리지널 라인 중 슈퍼울트라슬림 오드리선 3종이다.

 

한스스타일은 팔로워가 20만 명에 달하는 유명 인플루언서 유한나 대표가 운영하는 여성 쇼핑몰이다. 유 대표는 오드리선을 접한 후 생리대 안전성을 중시하는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판단에서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

오드리선에 따르면, 작년 생리대 파동 이후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의 변화가 생겼다. 안전한 성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마트에서 메이저 브랜드의 제품을 습관적으로 구매하던 것에서 적극적인 제품 비교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채널을 찾기 시작한 것이다.

이로 인해 꼼꼼한 선별 과정을 거쳐 의약품 도매상을 통해 공급되는 약국 생리대에 대한 관심이 커진 상황이다.

업체 관계자는 "여성 라이프 브랜드 오드리선의 신제품 오드리선 그린웨이는 미국 Cotton Incorporate 인증을 받은 100% 자연 순면 제품으로, 총 29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거쳤다. 그 어떠한 유해물질도 피하기 위해 생리대 커버에는 인쇄도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러한 안전성 우선정책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현재는 까다로운 면세점 MD들의 선택을 받아 유명 면세 채널에 입점하여 성황리에 제품을 판매 중이다. 

관계자는 "지난 2월 면세점 입점에 이어 이번에는 한스스타일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10월 4일부터 판매될 콜라보 라인은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한나 대표와 협업하는 제품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