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NDA 로고.
AMANDA 로고.

[데일리그리드=김선근 기자] 흔히 내가 시작한 사업을 어떠한 방식으로 홍보할지 고민하고 검색해보면 포털사이트에서 수십, 수백 개의 광고회사를 접하게 되는데 “단기간 효율적이고 최대한의 효과를 어떻게 내야 할지” 고민할 수밖에 없다.

광고회사들은 저마다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며 예비 광고주들에게 어필하는데 이 가운데 온라인 종합광고실행사 ‘AMANDA AD (아만다애드)’의 활약상에 대해 주목할 만하다.

온라인 광고시장의 본격적인 확대는10년 남짓이지만 ‘아만다애드’는 경력이 5년 이상된 광고계의 임원급 전문 마케터가 모인 집단으로 세계적인 소셜미디어(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비롯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검색이 발생하는 네이버 블로그•카페•뉴스를 중점으로 철저한 계정 관리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컨텐츠의 상위노출을 보장한다.

또한 ‘동영상’ 전문 플랫폼 유튜브 영상제작을 찾는 의뢰가 많아 전문 영상제작팀을 보유해 광고주의 매출을 담당하는 상위노출관리와 함께 ‘영상기획 및 제작’ 까지 전체적인 종합광고 컨설팅을 하며 최근 한국관광공사 자회사 KTO파트너스와 계약해 공식 기업영상 제작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런 업력을 토대로 AMD (AMANDA AD)는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거래 수 2500건과 보유 고객수 300명 이상을 확보했고 특히 언론홍보, 블로그 홍보, 영상제작, 인플루언서모집을 전문으로 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아만다애드 안현주 대표는 “온라인 광고는 광고 기획력도 중요하지만 IT와 큰 연관이 있기 때문에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한 실시간적인 대응이 중요하다"며 "우리 회사의 금전적 이익보다는 의뢰인의 만족을 우선시하고 그 결과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강조했다.

 

김선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