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구매 시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그만큼 소비자의 물건 선택 기준이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있다. 각 기업에서는 까다로운 소비자까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지속해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에 있다.

국내 돌침대 브랜드 장수돌침대에서도 2년 전부터 소비자들의 만족을 다양하게 수용할 수 있도록 돌소파를 출시하는 등 꾸준히 제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장수돌소파는 장수돌침대 100만 고객의 ‘거실에서도 장수돌침대를 사용하고 싶다’는 요구로 개발된 제품으로, 돌침대의 기능을 거실에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성 소파이다.

장수돌침대는 수 천년 전부터 내려온 한국 고유 전통의 난방 방식을 과학적으로 해석하여 현대화한 제품이다. 장수돌침대는 여름에는 냉방기 없이 시원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수면환경을 조성한다. 이러한 돌침대의 기능을 그대로 재현한 장수돌소파는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여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별도의 좌방석을 통해 푹신한 소파와 따뜻한 돌소파 두 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충족시켜주는 소파이다. 또한 부드럽고 만족스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천연 면피 가죽을 사용하였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침실뿐만 아니라 거실에서도 쾌적한 환경으로 최상의 휴식을 취해 건강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장수돌소파를 출시하게 되었다.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는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 전원을 켜지 않고 사용을 하면 천연석이 체내의 열을 흡수하여 체감온도를 내려주고 시원함을 오랫동안 지속해준다. 또한, 덥고 습한 장마철에는 전원을 작동시켜 별도의 난방 없이도 눅눅한 집안 환경을 개선할 수 있어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이처럼 사시사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기에, 돌소파와 돌침대는 계절에 구애 없이 찾는 분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사용하던 침대를 반납하면 장수돌침대 및 장수돌소파로 보상판매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반납하는 침대는 장수돌침대에서 무료 수거 및 폐기한다. 또한 신제품 돌소파 10종에 한해서 최대 30%까지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