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제이에스스퀘어
▲사진제공 = ㈜제이에스스퀘어

생활세탁세제를 비롯한 생활용품과 여성브랜드의 의류와 골프웨어 등을 OEM생산으로 제조하여  홈쇼핑과 온라인, 정부지원사업, 오프라인 등에서 꾸준한 매출을 이루고 있는 여성기업 ㈜제이에스스퀘어(대표 곽용순)은 지난 6월 유럽연합, 미국, 일본, 태국,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 ‘크린위즈’ 상표권 출원을 진행하며 글로벌 브랜드화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제이에스스퀘어는 현재 중국 홈쇼핑에 ‘크린위즈 발포크리너’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후 추가적으로 신기술개발 세탁세제인 ‘크린위즈 O2버블’ 등을 추가적으로 출시하여 홈쇼핑에 방송중에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욕실세정 및 살균제품 등을 개발 및 출시 준비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신규상품 개발로 홈쇼핑사와 방송 런칭을 준비 중에 있으며, 온라인 영역을 확대하며 7월중 미국 유통사와 수출 관련 미팅을 시작으로 ‘크린위즈’의 해외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제이에스스퀘어는 밀대걸래 실용실안등록과 가변형용기의 특허권을 보유중이며, 보유한 특허권과 실용신안, 상표권 등으로 생활관련 용품 시장을 활발하게 전개할 예정으로 여성대표의 장점을 살려 가정 및 그 외 곳곳에서 필요로 하는 세탁세제, 청소세제, 살균세제 외 다양한 용품 등의 출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제이에스스퀘어 곽 대표는 “여성기업의 여성대표로 욕실청소나 빨래 시 고충을 충족시키기 위해 주부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의 개발 및 출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면서 “세계 각국의 ‘크린위즈’ 상표권 출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화에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