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엘리푸(EILIFU)의 ‘필링2-스텝 마스크팩’이 지난 15일 동아TV ‘뷰티앤 부티 시즌3’의 뷰티 치트키를 장식했다.

이날 방송에서 매끈한 피부를 소유한 MC황보가 직접 엘리푸 2-스텝 마스크팩을 리뷰하며, 본인만의 뷰티 TIP을 공개했다.

황보는 셀프캠을 통해 직접 마스크펙을 시연, 피지와 땀이 많아지는 여름철 트러블로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평소에도 뷰티 제품에 대한 지식이 많은 걸로 유명한 황보는 엘리푸 2 스텝 마스크팩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각질제거가 주는 중요성과 필요성을 강조했다.

엘리푸 2-스텝 마스크팩 제품은 각질케어와 광채부여, 피부톤개선, 진정관리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각질케어에  좋은 AHA성분이 죽은 각질 세포를 제거해준다.

또한 엘리푸 2-스텝 마스크팩은 사용 후 오로라 광채가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보습 효과가 좋은 판테놀 등의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 피부 본연의 광을 끌어올려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마스크팩을 떼어낸 후 피부진정, 보습에 효과적인 리페어 세럼까지 들어있어 제품 하나로 필링에서 수분 영양 공급의 마무리까지 잡아준다. 

뷰티 앤 부티 시즌3 MC군단의 극찬이 이어진 이유는 이런 스마트한 제품의 특징과 함께 여러가지 제품을 챙길 필요가 없는 편리한 휴대성도 한 몫 했다. MC 강예빈은 이런 구성이 가장 필요한 것은 여행이라며 이번 바캉스 시즌에 피부 관리를 위한 노하우로 2-스텝 마스크를 꼽았다.

더불어 황보는 이어지는 제품 평가에 다음날까지 화장이 잘 받는 광채 피부가 유지되는 것에 대한 놀라움을 전했다.

엘리푸 관계자는 “요즘은 홈케어가 대세인 만큼 쉽고 간편한 피부관리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많이 선보여지고 있는 것 같다”며 “피부가 민감해지는 여름철, 피부 트러블의 주원인인 각질 케어를 집에서 쉽고 편리하게 엘리푸 2-스텝 마스크팩 제품으로 관리해 보는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알려진 엘리푸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한정적으로 소개, 희소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지며 이를 소장하고자 하는 문의자들도 생겨나고 있다. 2-스텝 마스크팩을 포함한 엘리푸의 고 기능성의 프리미엄 제품은 엘리푸 공식몰, 현대백화점, 신세계면세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