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1 07:20 (화)
치킨창업 브랜드 자담치킨, 후라이드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치킨창업 브랜드 자담치킨, 후라이드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4.08.2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창업 선두 브랜드인 ‘자담치킨’이 테이크아웃용 후라이드세트를 출시하고 9900원 선착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라이드세트 출시기념이벤트는 8월 19일부터 9월 21일까지 총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일 오후 4~6시 사이에는 15,000원 상당의 후라이드세트 10set를 9,900원에 선착순 한정판매에 들어간다.

후라이드세트에는 신선도가 뛰어난 3종류의 야채와 계절별 4종류 과일이 어우러진 샐러드가 포함된 ‘샐러드후라이드세트’와 국내산 생감자로 바로 조리한 바삭한 맛의 즉석감자칩이 포함된 ‘감자칩후라이드세트’가 포함됐다. 각 세트에는 후라이드치킨과 콜라, 치킨무, 소스가 포함된다.

 

또한, 후라이드 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와 함께 따스한 감동과 감성을 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된다. 치킨브랜드 자담치킨은 소비자들에게 예술작품을 통한 감성을 전달하는 ‘1평에 담은 미술관’을 운영하며, 각 매장에서는 미래로 보내는 편지인 ‘타임레터 담은 우체통’을 운영한다.

따스한 감동과 감성을 담은 이벤트는 8월14일부터 10월 20일까지 각 가맹점 별 타임레터를 통해 사랑, 감동, 감성의 인상 깊은 사연 200명을 추첨한다.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이벤트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자담치킨은 무항생제 원료육에 맛과 영양이 뛰어난 치킨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 웰빙 프랜차이즈로, 빙초산 합성보존료, MSG가 첨가되지 않은 무첨가 천연재료로 직접 담그는 치킨무를 제공하는 등 건강하고 정직한 치킨창업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쾌적한 매장을 위해 음이온 공기청정시스템을 구축하여 포장이나 배달매출뿐만 아니라 매장 매출 또한 크게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으며, 3가지 복합판매 매장으로써 창업시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기도 하다.

특허 받은 생맥주 숙성 시스템으로 맥주 로스율을 최소화 시키고, 원가절감으로 매출을 높이고 있어 소자본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주요 메뉴로는 치킨요리 데리야끼 치킨과 샐러드 등이 있으며, 이번 후라이드 세트 메뉴 출시로 인해 앞으로 더 많은 매출이 일어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자담치킨은 지역이나 상권, 점포환경, 계절과 시대적인 상황에도 변함없이 높은 매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판매방식을 다각화 시킨 프랜차이즈로, 성수기나 비수기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 효율성과 가치가 높은 치킨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자담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을 위한 치킨집창업, 소자본치킨창업, 치킨호프창업 등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이나, 이번 후라이드세트 출시기념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jadam.co.kr) 나 전화(1688-607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