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결과 발표 이후, 많은 수험생이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학원과 교수진을 찾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2차 과목이 최종합격을 결정짓는 만큼, 공인중개사 2차 과목의 학습전략에 대한 수험생들의 고민이 많은 편이다. 

이러한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지난해 대비 월등히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성장을 기록했다고 밝혀져 수험생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2차 과목 스타 교수진은 중개사법 황정선 교수, 공법 한종민 교수, 공시법 김의열 교수, 세법 강성규 교수 등 2차 과목 강의력으로 저명한 11명의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부동산공시법 스타교수 김의열 교수는 ‘카테고라이징’ 강의 방식으로 방대한 양의 공시법 과목을 카테고리로 나누고, 이를 기본 삼아 중요한 이론을 파악하고 흐름을 이해하게 하여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다.
 
올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박*권 수강생은 "12월부터 기출문제를 통해 2차 시험공부를 준비했고 부족한 부분은 인강을 통해서 보충했습니다", "훌륭하신 해커스 공인중개사 2차 교수님을 믿고 따라가신다면 합격하는 데는 문제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강의력을 인정하는 합격 수기를 남겼다.
 
또 다른 합격생인 노*환 수강생은 "2차 과목 중 중개사법은 황정선 교수님의 강의가 재미있고 쉽게 따라갈 수 있어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세법의 경우 강성규 교수님이 강의 시작과 끝에서 기존에 배운 내용을 정리해주셔서 예습, 복습 시간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라며 공인중개사 2차 과목 교수진에 대해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막강한 교수진을 내세운 해커스 공인중개사에 최근 '공시법의 전설' 양기백 교수와 '세법의 신' 신동우 교수가 신규 입성하여 보다 강력한 2차 과목 교수진을 완성했다", "수험생은 높은 난이도의 2차 과목 시험을 이전보다 쉽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자신 있게 말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차 과목 스타 교수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및 교재추천과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