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중인 국가기술계 자격시험(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등) 전문교육기관인 나도패스가 품질분야 최상위레벨 자격증인 품질관리기술사 1차필기시험 대비 온라인교육 서비스하고 있다고 밝혔다.

품질분야는 전 산업분야에 속해있어 취업 및 활용범위가 넓고 특히 품질관리기술사의 경우 경영지도사나 공장관리기술사와도 그 연계성이 있기에 시험준비 시 다양한 상위등급의 자격증 취득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다.

교육구성은 필기시험대비 파트별 핵심이론강의, 예상문제풀이, 회차별 기출문제 집중풀이로 진행이 되어 처음 시험을 준비하시는 학습자에게 적합한 교육과정이다.

해당시험의 확실한 기본기를 다져드리기 위해 전문가 3인방이 뭉쳤다. 품질관련 1991년부터 강의를 시작해 현재까지 품질경영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해당분야 베테랑인 배극윤강사와 김만기강사(품질관리기술사,공장관리기술사,경영지도사 자격보유), 한상용강사(품질관리기술사,경영지도사) 등 현재 수많은 기업체 및 학교(교육기관 포함)에서 해당분야를 교육중인 전문인기강사진이다.

교육은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여 이동시에도 장소 제약없이 학습이 가능하고, 무료로 복습을 지원하며(단, 1회에 한함.) 기출문제 무료특강, 기출문제 무료다운로드, 실전 무료모의고사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건축전기설비기술사, 공장관리기술사, 발송배전기술사 등 기술사 종목과 대기환경(산업)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를 포함하여 다수의 기술계종목 시험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빠른시간에 다양한 종목의 교육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교육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