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조남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민법’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3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의 자리를 차지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1차에 포함된 민법은 학습해야 할 범위가 넓고, 익숙하지 않은 법률용어와 긴 지문 등으로 많은 수험생이 고충을 호소하는 과목이다. 게다가 암기해야 할 조문과 판례의 수도 적지 않아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암기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이에 에듀윌이 마련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민법’ 교재는 출제의 포인트, 체계도, 질문형 이론, 포인트 기출문제로 구성돼 있다.

‘출제의 포인트’는 최근 10개년 기출을 중심으로 기출회차와 중요도를 표시하고 있으며, ‘체계도’는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가기 전 복잡한 내용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질문형 이론’은 중요한 이론을 질문형으로 구성한 것으로, 다양한 판례, 사례, 보충이론을 덧붙여 이론을 설명한다. 마지막 ‘포인트 기출문제’는 이론학습 후 기출문제를 통해 학습한 이론이 문제로 응용되는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2주끝장&셀프 합격플래너’를 특별 제공한다.

‘2주 완성’을 목표로 하는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민법’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포함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