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조남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기출문제집이 온라인 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분야 3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의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은 23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한 중간 점검과 실전 감각 향상이 필요한 주택관리사 수험생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다.

16회부터 22회까지 주택관리사 시험 최근 7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해 트렌드 파악이 용이한 교재다. 최신 개정 법령과 기준, KDS, KCS 등을 꼼꼼히 반영했다. 개정에 따라 의미가 없어진 문항의 경우엔 개정된 내용에 맞게 선택지를 일부 수정하거나 문제 전체를 대체하여 지난 기출문제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험생들이 자연스럽게 복습할 수 있도록 ‘○△X 실력 확인란’, ‘1회독용 정답표’, ‘오답노트’로 세 가지 회독 장치를 마련했다. 주택관리사 각 과목별로 최근 7개년 기출의 회차별 출제 주제, 평균점수를 표와 그래프로 제공해 출제 경향이나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과목별로 기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략도 제시해 보다 효율적으로 주택관리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해설에는 회차별로 시험 결과표와 주택관리사 교수님의 총평을 제시해 해당 회차의 전체적인 시험 경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문제마다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목차에 따른 카테고리를 수록했기 때문에 헷갈렸던 문제는 바로 기본서에서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한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의 상세 구성은 에듀윌 도서몰과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