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어느덧 3월로 접어들면서 환절기를 동반한 봄 시즌이 가까워졌다. 봄철은 따뜻해지는 기온과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에 변화가 생기기 쉬운 계절이다.

더욱이 미세먼지까지 신경써야하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는 미세먼지가 모공을 막고 자극을 주어 피부가 민감해기때문에 피부 건강에 신경을 써야한다.

최근에는 화장품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개선 효과뿐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지켜줄 수 있는 ‘착한 성분’의 제품들이 선호되는 추세이다.

이 가운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스킨밸런스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간결한 스킨케어를 강조하는 브랜드로 피부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매일 아침, 저녁 일상에서 사용하는 화장품 중 불필요한 제품을 과감하게 정리하기를 제안하고 있다.

본연의 가치를 살리는 것만으로 피부는 돋보일 수 있다는 철학을 가진 스킨밸런스는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가진 수분크림과 아이크림 스킨케어 라인업을 비롯하여 가볍고 자극없는 선크림, 비비크림, 쿠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그리고 피부 진정과 탄력 개선 마스크팩까지 수많은 리서치와 전문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만들어진 다양한 라인업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스킨밸런스 관계자는 “스킨밸런스는 무언가를 더하기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본연의 가치를 바라보고 최소한의 선택으로 최대한의 아름다움을 누리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에는 비비크림, 선크림과 같은 인기 제품의 발림성과 커버력을 리뉴얼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스킨밸런스’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및 문의 또한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