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과 봄 사이의 환절기는 건조한 공기과 낮은 온도로 인해 각질이 잘 일어나는 시기이다. 집에서 간편하게 각질 및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필링 제품’이 인기를 얻는 가운데, 홈필링전문브랜드 스피큘엑스가 ‘아쿠아필 약산성 각질 토너’를 출시했다. 

각질제거를 위한 홈필링 제품은 매일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피부에 지나치게 자극이 가서는 안 된다. 때문에 스피큘엑스 ‘아쿠아필 약산성 각질 토너’는 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예민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성분에 신경을 썼다. 정제수 대신 강원도 고성에서 채취한 청정 해수를 베이스로 사용하였다. 

블루컴플렉스, 타닌컴플렉스 2종류의 특허 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사과추출물, 레몬추출물 등 엄선한 원료를 사용했다. 사용법 또한 간단하여 매일 세안 후 화장솜에 ‘아쿠아필 약산성 각질 토너’를 묻혀 피부결에 따라 닦아주며 흡수시키면 된다. 유독 피지나 각질이 많은 부위에는 화장솜에 ‘아쿠아필 약산성 각질 토너’를 충분히 적신 후 해당 부위에 올려 놓아 흡수시킬 수 있다. 

스피큘엑스 측은 ’아쿠아필 약산성 각질토너’는 피부에 불필요한 물리적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각질이나 피지를 충분히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도 기대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현재 스피큘엑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쿠아필링 약산성토너 출시를 기념하여 대규모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최대 4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페큘엑스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