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쎄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가 13일 하루 동안 보습라인 전 제품 대상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이베베는 피부 보습이 필요한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오는 23일 하루 동안 G마켓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소이베베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 제품 구매 시 제품을 덜어 쓸 수 있는 휴대용 용기와 별도 스파츌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소이베베의 대표 아기 보습크림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은 피지 분비량이 적고 피부가 얇아 외부 자극에 취약한 유아 피부가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하도록 설계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식물성오일을 함유해 기존 상품 대비 보습력을 3배 강화했다. 

특히 300g의 대용량으로 아이의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에 바를 수 있어 토탈 보습 케어가 가능하며, 스파출러 제공으로 위생적으로 덜어 사용할 수 있다.

오쎄 관계자는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보습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보습라인 전 제품 50%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소이베베는 콩 발효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한 브랜드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이베베는 이달 19일까지 G마켓에서 소이베베 울트라 아토 고보습크림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우수 후기자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