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은 “나를 위한 피부 길잡이”라는 슬로건으로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정직한 원료에 집중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토리든 브랜드 특성에 맞게 화장품 리뷰, 랭킹, 쇼핑 등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내에서 고객들의 호평으로 성장하였다.
 
특히 토리든의 베스트 제품인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2019년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에센스/앰플/세럼 1위’와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에센스/앰플/세럼 1위’로 화해 2관왕을 달성하며, 리뷰 8,600개 (03월 19일 기준)가 넘는 제품이다.
 
다이브인 세럼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더욱 밀착시키는 다이브인 마스크는 피부 진정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며,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5D 복합 히알루론산의 빠른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해준다.
 
토리든 관계자는 “다이브인 세럼의 고객 후기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다이브인 마스크팩을 기획하였다. 화해 플랫폼은 고객들의 리얼한 리뷰를 빠르게 체크 할 수 있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좋은 플랫폼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주신 화해 유저들과 고객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마스크팩을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유기적으로 체크하여 착한 성분과 뛰어난 효능의 제품을 고민하여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토리든이 되겠다.” 고 말했다.
 
‘다이브인 마스크’ 출시를 기념하여 화해 쇼핑에서는 3월 19일부터 3월 22일까지 단 4일간 얼리화답터 행사 예정이며, 파격적인 특가는 물론 샘플 증정까지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