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안심 화장품 브랜드 ‘아이와릴리프’는 기존 스킨케어 4종에 프리미엄 특허원료와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여 13일 리뉴얼 런칭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아이와릴리프는 피부고민 없이 아이의 밝은 웃음과 예쁜 순간들을 지켜주고자 신생아부터 임산부,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자연유래 화장품이다. 자연유래 전성분이 피부 장벽과 피부 기초케어를, 프리미엄 특허원료 4종이 문제성 피부에 대한 피부 솔루션을 제시한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프리미엄 특허원료 4종은 황금, 방풍뿌리추출물, 시호뿌리추출물의 황방시 복합 추출물, 라벤더꽃 추출물을 포함한 6가지 허브추출물의 블루 컴플렉스, 알로에피토 플라센타 추출물, Phyto-NEP 펩타이드 신소재로 이루어져 있다.

아이와릴리프 관계자는 "해당 원료들은 피부 보습과 진정, 피부 장벽 강화와 항가려움, 항아토피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릴리프 라인은 △탑투토 바스&샴푸 △페이스&바디 너리싱 로션 △카밍크림 △수딩 미스트 4종으로 바베파파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런칭이벤트로 4월말까지 최대 40% 할인 특가 이벤트와 아이와릴리프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딩 미스트 본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아이와릴리프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신세계백화점에 입점된 바베파파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