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매일유업은 G마켓에서 ‘슈퍼 브랜드위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로 타 판매채널 대비 최저가에 매일유업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슈퍼 브랜드위크 전용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상품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적용 가능한 중복 할인쿠폰이다. 모든 회원에게 13% 중복 할인 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추가로 1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판매 제품은 ‘매일 멸균우유 오리지널’, 허쉬드링크 초콜릿’, ‘매일두유 99.89’,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등이다. 브랜드 전용 쿠폰과 스마일클럽 쿠폰을 동시 적용하면 기존 소비자가 대비 최대 약 37%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획팩도 선보인다. 이베이 단독 상품인 ‘매일 요미요미 유아식 기획박스’와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4종 혼합팩’이다. 2종 모두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트렌드에 맞춰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상품이다. 
 
매일유업 제품 구매 시 파머시 클렌징밤, 마우스패드, 상하목장 양송이스프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집콕’이 트렌드가 된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집콕’ 맞춤 상품을 최저가로 준비했다"며 "맛있고 건강한 제품과 함께 힘든 시기를 극복했으면 한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