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션전망 객실 숙박권,디너 식사권,애프터눈 티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마이 서머 모먼트 2020’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마이 서머 모먼트 2020’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그리드=최슬기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휴가철을 맞아 호텔에서 특별한 여름휴가를 보내는 순간을 담은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마이 서머 모먼트 2020’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마이 서머 모먼트 2020’ 포토 콘테스트는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의 다양한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은 8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개인 SNS(인스타그램)에 ‘#파크하얏트부산’, ‘#parkhyattbusan’, ‘#my_summer_moments_2020’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세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으로는 오션전망 객실 숙박권(조식 2인 포함), 다이닝룸 디너 세트 식사권(2인),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2인) 등이 제공된다. 특히 호텔 30층에는 푸른 바다를 모티브로해 유니크하게 연출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더욱 개성있는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한편, 8월 15일까지는 시원한 실내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풍선 만들기,그림자 액자 만들기, 피자 만들기, 컵케이크와 쿠키 데코레이팅 클래스 등의 서미 키즈액티비티프로그램과 하바리움 공예, 라탄 공예 클래스 등의 서머 어덜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호텔 1층에 위치한 살롱에서 진행한다. 모든 클래스의 참가비는 1인 1만 원이며,투숙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최슬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