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와 또다시 확산 추세를 보이는 코로나에 지친 마음 위로

건강한 간식 박스 이벤트[이미지 남양유업 제공]
건강한 간식 박스 이벤트[이미지 남양유업 제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유난히 길었던 장마와 또다시 확산 추세를 보이는 코로나로 인해, 외출하기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간식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전했다.

이번에 진행이 되는 ‘건강한 간식 박스’ 이벤트는 집에서 답답히 지내고 있는 아이들을 걱정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로, 아이의 간식 걱정은 덜고 엄마의 마음은 든든하게 채워주는 이벤트이다.

건강한 간식 박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 무엇인지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 남양유업이 준비한 ‘간식 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위해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이 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8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며, 당첨자는 8월 31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집에서 오랜 시간 지내고 있는 아이들이 작은 행복을 느끼길 바라는 남양유업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라며, “이번 건강한 간식 박스 이벤트를 통해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친 아이들과 엄마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