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3명 추첨…소노호텔&리조트 숙박권도 증정

사진 =
사진 =대명 스마트라이프 고객 감사 이벤트 관련 이미지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대명스테이션(대표이사 서준혁, 최성훈)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가을 이사철을 맞아 삼성전자, 삼성카드와의 결합상품인 ‘대명 스마트라이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전자 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200만원(2구좌 가입 조건)을 지원 받을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의 대표 제휴상품이다. 가입 이후 골프, 웨딩, 해외여행 등 총 9가지 서비스 가운데 선택해 이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만기 시 납입금을 전액 돌려받을 수도 있다.

11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에서는 ‘대명 스마트라이프 429’와 ‘대명 스마트라이프 Gold’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Z 폴드 2’와 소노호텔&리조트 숙박권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가입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는 갤럭시 Z 폴드 2가, 2등(50명)에게는 소노호텔&리조트 객실 초청권 1매가 각각 제공된다. 아울러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은 뚜레쥬르 2천원권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 홈플러스나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뒤 11월 30일까지 대명 스마트라이프 녹취 계약, 12월 31일까지 1회차 납부를 마치면 된다. 상품 가입 시 이벤트 자동 참여 동의도 필요하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출시 이후 5년간 가장 많은 고객들께서 가입하신 대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더 많고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대명 스마트라이프 가입 상담과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삼성디지털프라자, 홈플러스나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