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Seezn, 김호중 첫 콘서트와 강진·김용임·진성 출연
각 3만3000원에 무제한 소장, 김호중 VOD 이틀만에 판매량 쑥 ↑

KT 모델들이 올레 tv와 Seezn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 콘서트 실황 VOD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KT 제공]
KT 모델들이 올레 tv와 Seezn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 콘서트 실황 VOD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KT 제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가 ‘트바로티’ 김호중의 첫 번째 VOD 콘서트 ‘NEVER ENDING STORY(네버 엔딩 스토리)’와 트롯 명장 강진·김용임·진성이 함께하는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 실황을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네버 엔딩 스토리’는 지난달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한 김호중의 첫 VOD 콘서트로, KT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다.

네버 엔딩 스토리에서는 김호중의 정규앨범 '우리家' 수록곡 등 총 14곡을 라이브 무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트바로티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마련됐다.

특히 김호중의 네버 엔딩 스토리는 올레 tv와 Seezn에서 공개한지 이틀 만에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하며 인기 콘텐츠로 급부상하고 있다.

트롯 명장 3인이 함께하는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의 라이브 중계는 오는 31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롯 기성세대 3인방 강진·김용임·진성이 출연해 친숙하고도 흥겨운 트롯 무대를 안방까지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를 공연 시작 전까지 예약 구매한 고객은 공연 당일 생중계는 물론 소장용 VOD로도 기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김호중의 네버 엔딩 스토리와 트롯 빅3의 행복한 동행은 각 3만30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올레 tv는 ‘홈>더보기>콘서트·라이브’, Seezn은 ‘카테고리>뮤직>공연’ 메뉴에서 구매 및 시청할 수 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올해는 트롯 장르가 그 어느 음악 장르보다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공연장에 직접 갈 수 없어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담아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트롯 콘서트 실황을 제공하게 됐다”며, “다양한 연령대가 고루 즐길 수 있는 두 트롯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올레 tv와 Seezn(시즌)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