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동탄점이 11월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동탄가구단지에 인근에 있는 패브릭 소파 전문점으로, 유럽 안티큐어에서 생산이 된 아쿠아클린 소파를 비롯하여 천연 가죽이 사용된 에닐린플러스 소파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쿠아 클린 소파의 경우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다"라며 "FREE PFC 인증을 통하여 친인체 인증을 받은 바 있고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도를 주고자 생산국가 인증서에 대한 정확한 제시 및 정품 QR코드 안내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각종 혜택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시품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베니시모 동탄점’과의 연동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쿠션 2+1, 바디필로우)를 동시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수원가구단지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이 소비자 감동지수 소파부분 1위 수여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혼가구들을 대상으로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신혼가구 프로모션 또한 실시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