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시흥·봉담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이 입주 가구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레드플래닛 프로모션 내용은 입주 가구와 신혼 소파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으로 사은품 제공도 진행 중이다. 쿠션 2+1 증정,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사은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연계 구매 시 신혼 가구 대상 추가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레드플래닛은 완전 정찰제를 실시하고 있다"라며 "완전 정찰제는 불투명하게 운영됐던 가구시장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을 돕기 위해 시행된 정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정책은 소파 제작 시 들어가는 수수료, 원단과 내장재의 비용, 인건비 등을 공개한 뒤 원가에서 일정 비율의 고정 마진을 책정해 관련된 금액을 모두 공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화 정책도 시행하고 있다. 친환경, 내구성, 편안함 부분에서 차별화를 두기 위해 시행한 정책으로 천연가죽 ‘더 밀레니엄’이라는 최고급 천연가죽 등급을 이용하고 있고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서는 ‘테지도’, ‘소프트 터치’라는 두가지 원단을 제시해 차별화를 부여하고 있다.

‘기능성 패브릭 소파’는 기존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한 원단을 사용하여 오염물이 묻더라도 물과 천을 이용해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는 이지클리닝을 비롯 생활 스크래치에 대한 방어가 우수하고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내장재 부분에서는 E0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비롯하여 S자 스프링, 고밀도 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이태리 FRABO 접착제 등을 이용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수원 지역 외에도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지역 내에 직영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전국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라며 "코로나에 불안감을 느낄 소비자들을 위해 1일 1회 소독 작업 및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라고 말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