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부터 일주일간, 일본 ‘하쿠나 라이브’에서 진행…우수 BJ에게 ‘할로윈 하쿠나 인형’ 등 증정
일본, 인도, 중동 성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中

무브패스트컴퍼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소셜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의 일본 할로윈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지난 10월 26일부터 일주일간 일본 ‘하쿠나 라이브’에서 할로윈을 주제로 진행됐다. 해당 기간 내 최고 BJ가 되기 위한 다양한 방송들이 진행됐으며, 우수 BJ로 뽑인 BJ들에게는 한정판 ‘할로윈 하쿠나 인형’과 ‘아마존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됐다.

무브패스트컴퍼니 김학주 총괄은 “최대 4명이 지연시간 없이 안정된 환경에서 동시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게스트 모드'와 'AR 아바타 기능' 등 차별화된 콘텐츠들이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번 ‘할로윈 이벤트’ 등 다양한 현지 이벤트와 콘텐츠를 추가해 일본 내 인기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쿠나 라이브’는 일본 및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지난 2017년 일본에 설립된 무브패스트컴퍼니가 서비스하는 소셜 스트리밍 서비스로 일본, 인도, 북미, 중동 시장 등 지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무브패스트컴퍼니는 일본을 비롯해 인도, 중동, 북미 등에서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향후 '하쿠나 라이브'의 글로벌 출시 국가를 더욱 공격적으로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