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5 19:20 (목)
캐논, 강원도관광재단과 ‘강원 별천지 출사단’ 운영
캐논, 강원도관광재단과 ‘강원 별천지 출사단’ 운영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6.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논, 강원도관광재단과 강원도의 주요 명소 및 밤하늘을 촬영하는 출사단 운영
- 강원도의 다양한 명소를 찾는 총 3회 시리즈로 진행
- 풀프레임 DSLR 및 풀프레임 미러리스 정품등록한 고객 중 10명 추첨해 출사단 선정
- 오는 7월 9일부터 2박 3일간 춘천·고성에서 첫 번째 출사 여행 실시, 추후 캐논갤러리에서 사진 전시회 개최할 예정
[사진제공=캐논]
[사진제공=캐논]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강원도의 주요 명소와 밤하늘 사진을 촬영하는 ‘강원 별천지 출사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강원 별천지 출사단’은 청정 강원의 아름다운 밤하늘 사진을 촬영하고 공유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카메라와 함께하는 사진 문화를 활성화하고 강원도의 별 보기 명소를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은하수 등 도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천혜의 자연을 만끽하고 셔터를 눌러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사진에 담으면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원 별천지 출사단은 오는 7월부터 월 1회씩 총 3회에 걸쳐 운영된다. 출사 지역에 따라 ▲1탄 춘천, 고성 편 ▲2탄 평창, 영월, 태백 편 ▲3탄 원주, 강릉, 동해 편 코스로 진행된다. 출사 장소에는 강릉 안반데기, 평창 육백마지기, 영월 별마로천문대, 춘천 건봉령 등 주요 은하수 및 천체 촬영 명소가 포함된다.

 

강원 별천지 출사단의 모든 출사지에는 전문 작가가 동행하고, 특히 은하수 촬영 시에는 천체 전문 사진가가 동행해 고난도 천체 사진 촬영을 위한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추후 출사 여행이 모두 종료된 이후에는 출사단이 촬영한 사진을 활용해 캐논갤러리에서 사진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출사단 모집은 캐논 풀프레임 DSLR(▲EOS-1D X Mark III, ▲EOS 5D Mark IV, ▲EOS 6D Mark II) 및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 시스템(▲EOS Ra, ▲EOS R5, ▲EOS R6, ▲EOS R, ▲EOS RP)을 정품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출사단이 선정되며, 신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강원 별천지 출사단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