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지몰 입점을 기념, 티맥스와플 6개월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필두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
- 복지플랫폼 가입자라면 누구나 ▲공용 저장 공간 1인당 20GB 지원 ▲구성원 수 무제한 등의 혜택을 가진 티맥스와플 스탠다드 플랜을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 가능

사진=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입점한 협업 툴 티맥스와플
사진=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입점한 협업 툴 티맥스와플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티맥스와플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운영하는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협업 툴 ‘티맥스와플’을 입점시키며 18만 명의 임직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은 중소기업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1.4만 개 기업의 18만 임직원들이 가입해있다. 티맥스는 입점을 기념하며 복지플랫폼 가입 임직원을 대상으로 티맥스와플 스탠다드 플랜 6개월 무료 체험분을 (선착순 100개 기업 한정) 제공한다. 이와 함께 3개월분∙12개월분 스탠다드 플랜을 각각 17%, 50% 할인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스탠다드 플랜은 ▲공용 저장 공간 1인당 20GB 지원 ▲구성원 수 무제한 ▲화상회의 시간 및 횟수 무제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버전인 베이직 플랜의 저장 공간보다 약 4배 넉넉한 용량을 지원하며,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을 원하는 가입자는 복지플랫폼에서 이용권을 구매한 후 티맥스와플 페이지에서 사용하면 된다.

화상회의 ∙ 메일 ∙ 메신저 ∙ 드라이브 ∙ 캘린더 ∙ 노트 등의 기능이 탑재된 올인원 협업 툴이다. 조직도 관리 기능이 있으며, 목적에 맞는 그룹 생성 및 분리를 통해 업무와 일상 환경을 구분할 수 있다. 웹-모바일 연동 역시 가능하다. 2021년 조달청 혁신시제품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증받았으며 현재까지 공공, 금융, 제조 기업 등 다양한 고객사가 사용 중이다.

양정원 티맥스와플 대표는 "이번 복지플랫폼 입점과 프로모션을 통해 중소기업 임직원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협업 툴을 사용하며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하반기에는 프로젝트 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웍스 기능 등을 추가해 더욱 편리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