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5 22:20 (월)
티맥스에이아이, AI 맞춤 수학 공부 앱 ‘와플수학’ 출시
티맥스에이아이, AI 맞춤 수학 공부 앱 ‘와플수학’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0.0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플수학, AI 기반 수준 진단을 통해 맞춤형으로 문제를 제공하여 단기간에 수학 실력을 올릴 수 있는 AI 학습 앱
사진=AI 맞춤 수학 공부 앱 ‘와플수학’ 대표 이미지
사진=AI 맞춤 수학 공부 앱 ‘와플수학’ 대표 이미지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티맥스에이아이는 AI 맞춤 수학 공부 앱 ‘와플수학’을 정식 출시해 AI를 기반으로 전국의 중학생들에게 학습 수준과 성향에 따른 맞춤 수학 교육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와플수학’은 AI 수준 진단을 통해 형성된 커리큘럼으로 단기간에 수학 실력을 올릴 수 있는 학습 애플리케이션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iOS용 앱스토어에서 ‘와플수학’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AI의 정확한 수준 진단을 통한 1:1 맞춤 커리큘럼 설계 ▲진단된 수준에 맞는 난이도의 AI 문제 추천 ▲현재 실력을 빈틈없이 분석해주는 AI 분석 리포트 ▲오답 문제와 찜 문제를 선택해 반복적으로 풀이할 수 있는 나만의 노트 등의 기능을 보유했다.

 

티맥스에이아이는 와플수학을 시작으로 코딩, 에세이 등 다양한 과목 및 영역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 AI 학습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혁신 AI 기술∙풍부한 교육 콘텐츠∙원천 기술 기반의 플랫폼이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토대로 중고등 교육 뿐 아니라 기업 교육∙취업 및 자격증∙자기 계발 등 학습이 필요한 모든 영역으로 비즈니스를 확대하겠다는 포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