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윌라]
[사진제공=윌라]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윌라가 동일 요금으로 가족 구성원 1명을 추가할 수 있는 ‘가족공유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가족공유 서비스’는 가족이 함께 윌라 오디오북을 즐길 수 있는혜택을 담고 있다. 가족공유 서비스는 기존 월 이용료 9,900원에 추가 요금 없이 최대 1명 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가격으로 총 2명이 혜택받는 이 서비스는 링크 발송으로 간편하게 공유 가능하다. 공유 이후에도 함께 이용할 가족 구성원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다.

같은 가격으로 2명이 이용 가능한 윌라의 가족공유 서비스는 가족과 함께 오디오북을 즐기고 싶은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초대받은 가족도 개별 아이디 생성으로 프라이버시 보호 및 개인별 취향에 맞는 콘텐츠 매칭도 받을 수 있다.

윌라는 현재 한국형 대작 오디오북 <토지>를 비롯해 인문학, 매거진, 어린이/청소년용 도서, 윌라 클래스 등 3,000여개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모든 연령대의 가족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윌라는 연재 중인 한국형 대작 오디오북 <토지>를 비롯해 김진명 작가의 <고구려>, <살수 1, 2>와 134인 지성들의 생각을 한데 모은 지식 토크 <생각을 바꾸는 생각들>, 웹소설 <호접몽전> 등을 오디오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