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지텍과 데스커가 함께하는 ‘홈 오피스 존’]
[사진=로지텍과 데스커가 함께하는 ‘홈 오피스 존’]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로지텍이 데스커와 손잡고 ‘건강한 홈 오피스 만들기’를 테마로 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건강한 홈 오피스 만들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금일부터 로지텍의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 ‘Lift’와 데스커의 ‘모션데스크 베이직 시리즈’ 등 다양한 사무용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는 ‘로지텍 X 데스커 홈 오피스 존’을 데스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사 시그니쳐 스토어, 연남 디자인 스토어, 송파 플래닝 스토어 총 3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지텍 Lift는 지난달 25일 국내 출시한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제품으로, 무소음 클릭과 스마트 휠 탑재, 멀티 디바이스 연결을 지원한다. 데스커의 모션데스크 베이직 시리즈는 깔끔한 디자인, 직관적인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이달 31일까지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스커 X 로지텍 홈 오피스 존 중 1곳을 방문해 로지텍 Lift 마우스와 데스커 모션 데스크가 모두 나오도록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우수 인증샷을 남긴 20명을 선정해 로지텍 Lift 또는 데스커 홈오피스 세트(데스크 오거나이저&우드트레이) 상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컬래버 프로젝트 이외에도 로지텍과 데스커가 함께하는 '게이밍 존' 또한 운영 중에 있다. 이 곳에서는 데스커 게이밍데스크와 함께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와 크리에이터용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