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수능 이벤트로 와콤 신티크 22 할인 혜택과 함께 수험표 인증 시 프로 펜 2가 추가로 포함된 액세서리 패키지 세트를 증정하는 '와콤 더블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교육 할인 고객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시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와콤
사진=와콤

이번 더블 할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와콤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과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각 진행된다. 

와콤스토어 매장에서는 해당 기간동안 일반인 및 수험생에게는 와콤 신티크 22 모델 대상 12%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024년 수험표 인증 시 와콤 정품 및 필수 액세서리 패키지가 추가로 증정된다. 

액세서리 패키지는 와콤 신티크 2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와콤 프로 펜 2, △액정 보호 필름, △정품 드로잉 장갑으로 구성돼 있다. 액세서리 패키지 증정은 와콤스토어 매장 구매 고객에 한하며, 수험표 인증은 공식 이벤트 이미지 내 QR코드를 스캔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경품은 행사 종료 후 일괄 발송된다.

한편,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교육 할인 고객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고객에게는 특별히 액정 타블렛 10만 원 할인 쿠폰과 인튜어스 프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교육 할인 고객 인증 시 수험표만 제출하면 쿠폰 코드를 부여 받아 구매 시 곧바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이번 수능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