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러 김경태 대표가 SFF 데모데이에서 스피치를 하고 있다. [사진=트레져러]
트레져러 김경태 대표가 SFF 데모데이에서 스피치를 하고 있다. [사진=트레져러]

트레져러가 올해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Singapore Fintech Festival, SFF)'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SFF는 글로벌 핀테크 업계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다양한 혁신 기술을 공유하는 장이다. 트레져러는 이 행사를 통해 전 세계 투자자들과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투자 유치의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SFF 참가와 더불어 트레져러는 싱가포르에 지사를 설립할 예정이다.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하고, 현지 투자자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함이다. 글로벌 핀테크 산업의 중심지로 자리 잡은 싱가포르가 아시아 시장에서 트레져러의 성장과 확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레져러는 이번 SFF 참가는 글로벌 시장에서 우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전 세계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우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필요한 투자를 유치하고 싱가포르에 지사를 설립함으로써 아시아 시장에서 우리의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