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가 세무사를 위한 프리미엄 리포트 '경리나라 T'를 출시했다. [사진=웹케시]
웹케시가 세무사를 위한 프리미엄 리포트 '경리나라 T'를 출시했다. [사진=웹케시]

웹케시가 세무회계사무소 업무 혁신 솔루션 '위멤버스(We Members)'에 프리미엄 리포트 '경리나라 T' 서비스를 추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웹케시는 6만여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AI경리나라'를 비롯해 다양한 기업자금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B2B 핀테크 & SaaS 전문 기업이다.

신규 출시한 '경리나라 T'는 세무사의 업무를 돕기 위한 프리미엄 리포트 서비스다. 수임처의 매입과 매출 자료를 자동으로 분석해 고객이 이해하기 쉬운 보고서 형태로 제공한다.

△매출/매입 분석 보고서 △증빙별 이용 비율 분석 보고서 △월별 카드매입 분석 보고서 등 고객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자동으로 시각화해 전달한다.

또한 수임처의 통장 입출내역, 법인카드 사용 내역, 수기 증빙 내역이 세무회계사무소와 실시간 연동돼 기장 및 월 결산업무를 간소화한다. 원천세와 부가세 납부서를 수임처에 자동으로 전송하고, 즉시 세금을 납부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해 간편한 납부서 관리도 가능해진다.

그 밖에도 △소통 게시판 △공유 서류함 △계정 정보 관리 등 수임처와 원활히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