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라운구스는 씨엘 드 제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스다운 침구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씨엘 드 제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크라운구스는 이 달 25일부터 11월14일까지 진행되는 씨엘 드 제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씨엘 드 제주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중에는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수 있으며, 해당기간 상품 구매고객 중 총 2명을 추첨하여 씨엘 드 제주 숙박권이 증정된다.

크라운구스측은 씨엘드제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씨엘 드 제주 전 객실에 크라운 구스토퍼가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중구조를 갖추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구스토퍼를 통해, 씨엘 드 제주를 찾는 상류층 고객들에게 최상의 잠자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씨엘 드 제주의 최상급 방인 Duplex 2 Bedroom Pool Vllia에서는 크라운구스의 전 침구류를 경험 할 수 있다. 씨엘 드 제주의 시그니쳐룸에서 최고급으로 분류되는 ‘폴란드산 구스다운 100%’로 구성된 구스이불로 아늑함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

크라운구스 마케팅담당자는 “한국의 대표적 휴양지로 꼽히는 제주도에서, 특히 럭셔리 리조트로 각광받는 씨엘 드 제주와의 협력은 양사가 윈윈할수 있는 마케팅이라고 밝히며, 현재 협력중인 해외 호텔들과도 프라이빗한 마케팅을 이어 나갈 것임을 밝혔다. 크라운구스는 앞으로도 최고급 프라이빗 리조트와 부띠크 호텔과의 콜라보를 통해 상류층 고객을 위한 수준 높은 휴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크라운구스는 앞으로도 해외의 럭셔리 호텔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히며, 씨엘 드 제주에 이어 크라운구스 거위털이불을 사용 중인 유럽의 Sultan Cave Suites와의 콜라보를 통한 마케팅을 이어 진행 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럭셔리 리조트, 부띠크 호텔들과의 협업으로 최근 판매가 급증하며, 계속해서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히, 유명 연예인, 기업인들의 혼수이불과 예단이불로 크라운구스를 사용한 사실이 알려지며 최고급 거위털이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