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방문객 100, 트위터 팔로워 1 돌파 감사 이벤트 진행

LG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을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 측은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간다는 의미에서 ‘the LG story’로 이름 지었다”며 “브랜드, 기업 문화, 사회적 책임 활동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과 대화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LG전자는 페이스북 내에 고객이 스토리를 실을 수 있도록 ‘담벼락’, ‘Life’s Good’,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를 만들었다. 

이 회사는 ‘생활 속의 LG’를 주제로 고객이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할 수 있도록 담벼락 기능을 고객들에게 개방했으며, Life’s Good이라는 LG전자만의 특화메뉴는 LG전자의 다양한 소식들과 이벤트 등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앞으로 이슈에 대해 토론하는 ‘토론’과 다양한 주제의 설문조사를 하는 ‘Poll’, 외부 필진이 연재 이야기를 싣는 ‘LG in Story’ 등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또한 향후엔 생활가전 페이스북을 오픈해 신제품 발표회를 생중계 하는 등 다양한 제품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페이스북은 고객과 함께 만드는 이야기를 쌓아가는 공간이다. ‘솔직한 친구가 되자’는 좌우명을 가지고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기업 블로그 방문자 100만 명과 트위터 팔로워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벌이면서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