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은 큐냅의 빠른 데이터 처리와 저전력 시스템 운영을 지원하는 NAS 제품군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사후서비스를 책임지는 ‘QNAP 제품 고객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고객 보호 프로그램’ 운영은 큐냅의 공식총판인 한성SMB와 지정 파트너사 아닌 일반 수입업체들이 외국에서 직접 큐냅의 제품을 수입하여 판매하면서도 사후서비스 등 고객지원을 하지 않아 발생한 소비자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에 공식 한국총판인 한성SMB와 지정 파트너사에서 판매되는 큐냅의 제품 박스와 제품 본체에 ‘보증 스티커’를 부착해 스티커가 부착된 모든 제품에 대한 사후서비스를 구입 이후 무료로 1년간 책임진다.

특히 큐냅의 NAS제품과 레빗의 자동 백업 솔루션인 ‘세이브미 넷스마트’을 번들 형태로 공급해, 제품 시리얼키를 확인하여 부착 스티커와 동일하게 인증 확인에 사용된다.

큐냅 제품 중 x10, x19P, x19P+와 같이 마벨(Marvell) 칩셋 기반의 NAS 제품은 세이브미 넷스마트 작동이 안 되어 납품 시 제외되며, 이 시리즈 제품은 ‘보증 스티커’로 확인하여 고객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네트워크로 접속하여, 디지털 사진, 음악, 및 비디오 동영상 자료, 각종 데이터 등을 공유할 수 있게 되면서, NAS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다. 이러한 수요 확대에 발맞춰 이번 프로그램 운영 등과 같이 큐냅의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보호하여,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고 지원해 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QNAP 제품의 사후서비스 보증 고객 보호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 (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 (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