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RSA 컨퍼런스 2011에서 모바일 솔루션 등 신제품을 공개했다.

올해로 4년째 이 행사에 참가한 파수닷컴은 최근 국내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스마트워크 플레이스 도입 추세에 발맞춰 개발한 기업용 모바일 DRM(디지털저작권관리) 솔루션인 ‘파수 모바일 게이트웨이’(Fasoo Mobile Gateway)를 북미 시장에 최초로 선보였다.

파수 모바일 게이트웨이는 모바일 환경에서 암호화한 문서를 추가 변환작업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 솔루션이다.

이 회사는 ‘RSA 컨퍼런스 2011’에서 국내 출시 직후 다수의 레퍼런스를 확보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위한 글로벌 버전 출시와 동시에, 더욱 폭발적인 수요가 예상되는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개발된 아이폰과 아이패드용 버전을 국내보다 앞서 공개했다.

또 중요 웹 페이지나 모니터 출력 화면에 대한 캡처나 사진 촬영을 차단해 정보자산 무단 복사와 유출을 방지하는 스크린 보안 솔루션 파수 시큐어 스크린도 선보였다.

파수닷컴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소프트웨어의 보안 취약점과 오류를 자동 검출하는 분석기 스패로우 포 자바나 파수 컨텍스트-센시티브 DRM 업그레이드 버전 등도 공개해 북미 시장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