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 가장 대중적인 영어공부방법은 인강(인터넷 강의)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유명 강사들이 출연하여 강의 형식으로 진행되는 회화 수업은 쉽게 학습할 수 있어 인기이다.

하지만 이러한 시장에 새로운 학습법을 제기하며 영어회화선호도 1위로 우뚝 올라선 기업이 있다. 바로 민병철유폰이다.

민병철유폰은 외국인강사와 학습자가 전화로 1:1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하는 ‘전화영어’서비스로, 수강생들이 실제 영어로 말하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영어회화인강이 ‘보는 영어’에 그쳤다면 민병철유폰은 실제 ‘말하는 영어’ 가 가능한 것이다.

또 인강에서의 장점인 편리함도 그대로이다. 전화로 수업을 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영어학습 할 수 있다. 또한 민병철유폰의 모든 과정은 100%온라인교재가 제공되기 때문에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닐 필요도 없다.

민병철유폰은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으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민병철유폰은 총 4단계의 학습법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단계로 학습할 주제에 대한 단어 및 문장 퀴즈가 진행된다. ▲두 번째 단계로는 전문 외국인강사와 1:1영어회화 수업이 진행되며, 실제 영어말하기를 통해 스피킹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세 번째 단계로 1:1 회화수업에서 받은 강사님의 피드백을 확인하여 복습하고, 수업 녹음파일 다시 듣기를 통해 부족한 점을 파악할 수 있다. ▲네 번째 단계는 영작 및 첨삭으로, 당일 학습한 주제에 대해 영작 시 전문강사의 첨삭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영어쓰기까지 학습 할 수 있다.

실제 민병철유폰 수강생은 "인강과 다르게 실제 영어로 말하는 학습법이다 보니 영어를 말하는 것에 대해 자신감이 생기고 있다. 또 회화 혹은 영작수업을 따로 수강해야 하는 다른 학습법과 달리 민병철유폰은 모든 과정에 회화와 첨삭과정이 포함되어있어 효율적이다”고 말했다.

민병철유폰 마케팅 담당자는 "영어회화를 잘 하는 법은 매일 꾸준히 하는 방법뿐이다. 민병철유폰은 이러한 교육 철학을 서비스에 녹여 수강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영어회화 할 수 있도록 했다"며 "수강생들은 4단계 학습법을 통해 더욱 체계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최고의 영어교육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민병철유폰은 최근 업계 최초 필리핀 교육부가 우수교육 교육과정임을 보장하는 TESDA 인증(규모, 시설, 안전, 강사수준, 교육 커리큘럼이 모두 충족된 교육센터에만 수여하는 인증)을 받아 3년 연속 전화영어, 영어회화 부문 소비자선호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민병철유폰 2월 무료수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