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학습 분량 중 핵심만 압축한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강은 광범위한 시험분량을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포인트만 엄선한 강의로 기초강의, 기본강의, 심화강의를 압축했다.

실제 합격생은 “학습 분량이 많이 줄어들어 큰 부담 없이 합격할 수 있었다”, “함정에 빠지기 쉬운 내용을 일일이 짚어서 혼동되는 내용 없이 분명하게 답을 고를 수 있었다” 등 평을 남긴 바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핵심강의 학습으로 빠른 이론 정리를 원하는 수험생, 단기 집중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강의”라며 “핵심강의를 반복학습 하는 것 만으로 큰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에듀윌 3월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의 핵심강의를 3일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에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의 2012년부터 2017년 직영학원 합격생 데이터에 따르면 1차 합격률이 59%, 2차 합격률이 86%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단기 합격 과정 모집 외에 인강 추천, 공부방법, 전망, 독학, 시험일정, 난이도 등 주택관리사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도 제공한다. 관련 문의는 직영학원으로 하면 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