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전문기업 화이트정보통신(진유 대표)은 최근 공공 및 민간분야에서 4개의 사업을 수주하거나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화이트정보통신은 지난 11월에 삼일회계법인, 이녹스, 한국표준협회에서 발주한 사업을 수주했고, 근로복지공단 우선협상자에 선정됐다. 3개 사업은 현재 수행 중이며, 근로복지공단은 우선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정보통신은 지속적인 R&D 투자의 결실로 안정된 패키지 프레임워크(Package Framework)을 바탕으로 최근 기업에서 필요한 멀티플랫폼/멀티브라우저(Multi Platform/Multi Browser)요구에 대응해 온 것이 연속적인 수주 성공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화이트정보통신의 R&D 센터를 맡고 있는 김태엽 수석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안정시키고, 빠른 기술 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 밝혔다. 또한 국내 및 글로벌 HR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화이트정보통신은 최근 기업은행, 하나은행, 신한*조흥은행 통합 인사프로젝트, 교보생명, 동부화재, 네오위즈, NHN, STX, 신세계, Adidas Korea, KOGAS AKKAS B.V, KT Linkus 등 굴지의 국내외 회사에 전략적 인사솔루션 ‘H5’를 구축시킨바 있으며, 최근 기술 및 서비스의 진화에 따라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뒷받침 할 수 있는 고도의 최신 스마트 기술을 접목한 HR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