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이씨커뮤니케이션 수험생 이벤트

[데일리그리드=정기환 기자] 제휴 마케팅 전문 기업 제이씨커뮤니케이션(대표 홍양희)는 삼성디지털프라자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디지털프라자와 삼성모바일스토어에서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타이틀로 총 8개의 바우처로 구성된 쿠폰 북을 증정한다.


‘소·확·행’ 쿠폰 복에는 영화 무료 예매권, 선택형 모바일 쿠폰, 액정보호필름 3회 무료 교환권, 삼성물산 추가 10% 할인권, 스키 장비 렌탈 50% 할인권, 국내 테마여행 5% 할인권, 해외여행 5만 원 상품권, 전국  YBM 어학원 수강 20% 할인권 등이 포함됐다.


제이씨커뮤니케이션 홍양희 대표이사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테마 여행, 영화, 모바일 상품권 등 실속 있는 선물로 소확행에 걸맞은 취지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큰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작은 위로라도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제이씨커뮤니케이션은 이번 삼성디지털프라자와 삼성모바일스토어에서 증정하는 쿠폰 북이 수험생들의 성향에 맞춘 고객 서비스로 수험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제이씨커뮤니케이션은 제휴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여행, 레저는 물론 출산, 교육, 결혼, 재테크, 노후 생활에 이르기까지 생애 주기별 맞춤형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김원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