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의 행사 프로모션 ‘디지털빅세일’ 기간을 맞아 가전제품 전문기업 '욜로닉스(YOLONIX)'가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전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디지털빅세일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행사 로고가 부착된 모든 상품에 할인을 적용 할 수 있어 혜택을 톡톡히 볼 수 있다.
 
디지털빅세일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욜로닉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욜로닉스 물걸레청소기 YSM-3000'과 차이슨 무선청소기로 알려진 '디베아 X10, X10플러스', '디베아 로봇청소기 D960'까지 할인 쿠폰 적용을 통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욜로닉스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무상 A/S를 제공하기 때문에 직구 제품과 달리 사후서비스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서비스센터를 구축하여 최대한 빠르게 소비자들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면서 제품 성능과 더불어 A/S가 가능하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출시된 디베아 무선청소기 X시리즈 모델의 경우 제품 성능과 더불어 서비스 부분이 주목을 받아 판매 오픈 후 100%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을 정도이다.
 
욜로닉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물걸레청소기, 무선청소기, 로봇청소기는 이벤트기간동안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