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VIP, RVIP, VVIP 등 회원제로 고객 서비스 다양화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회원제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있다.

파파존스의 회원제는 크게 'VIP', 'RVIP', 'VVIP' 3가지로 구분되며, 3개월 간의 구매 금액으로 이를 산정한다. 파파존스는 각 회원 등급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개월간 파파존스 구매 금액이 75,000원 이상일 경우, 'VIP'에 속하며, 라지 사이즈 피자의 25% 할인과 골드링, 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30% 할인 등 쿠폰이 제공된다. 이어 같은 기간 구매 금액 120,000원, 150,000원에 따라 각각 'RVIP', 'VVIP'로 나뉜다.

'RVIP'에는 씬피자 35% 할인, 라지 사이즈 피자 30% 할인, 골드링, 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35%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VVIP'는 씬피자 40% 할인, 라지 사이즈 피자 35% 할인, 골드링, 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40%, 라지 사이즈 피자 방문 포장 반값 할인까지 다양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창우 한국파파존스 회장 및 임직원들은 매년 스페셜올림픽 코리아 전국 하계 대회에서 피자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7월 창원에서 열린 스페셜올림픽 코리아 선수들에게 피자 150판을 지원했으며, 이어 지난 4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SOK 전국 역도대회에 동참해 피자 나눔을 진행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