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설리 SNS

[데일리그리드=문다혜 기자] 가수 아이유의 신곡 '삐삐' 가사 속 '요새 말 많은 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 10일 신곡 '삐삐'를 공개하며 음원 차트를 점령해 시선을 모았다.

아이유의 신곡 '삐삐'는 얼터너티브 R&B 장르로, 무례하게 선을 넘어오는 사람들에게 던지는 경고메시지를 유쾌하고 간결하게 담아내 화제의 곡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유의 신곡 '삐삐' 가수 속에는 '요새 말이 많은 걔랑 어울린다나? 문제야 쟤도 참'이라는 가사가 담겨 있었는데, 일각에서는 '말이 많은 걔'가 아이유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설리가 아니냐는 의견을 전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가설은 설리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짧은 영상을 통해 사실로 확인됐다.

설리는 자신의 SNS에 "요새 말이 많은 걔랑 어울린다나"라는 글과 함께 짧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 속에는 아이유의 4집 'Palette'에 수록되어 있는 'Black Out'을 따라 부르는 설리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후 동영상 말미에는 "'진리상점'은 아이유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등장했다.

앞서 설리는 자유분방한 모습이 여러 차례 대중들에게 목격돼 여러 차례 화두에 오른 바 있다.

두 사람이 공개적으로 돈독한 우정을 드러내자 많은 이들은 놀랍다, 훈훈하다는 반응을 전달하고 있다.

문다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