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사의 철인만큼 신혼부부나 입주를 앞둔 사람들을 중심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가장 크게 신경을 쓰는 부분이 인테리어라고 답했다. 집안의 인테리어 즉 어떤 가구를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집안의 분위기가 확 달라지기때문에 요즘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은 쇼룸의 형태 및 셀프 인테리어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을 일부러 찾기도 한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소비자들은 인천 김포 부천가구단지 '가구팜'을 찾고 있다. 1500 평대의 대형가구할인매장으로 1.2층으로 나뉘어있으며 쇼룸의 공간을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나 입주를 앞둔 사람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서인천 부평 김포가구단지 '가구팜'에 따르면 명품가구, 북유럽풍가구, 모던가구, 클래식가구, 엔틱가구, 주니어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비교 체험을 한 후에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불필요한 중간 유통의 과정을 없앴기때문에 공장도매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대형가구할인매장 '가구팜'은 부평IC 홈플러스 뒷편 200M 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김포,안양,수원,분당,성남,일산, 시흥,안산가구단지로도 입소문이 나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인기있는 원목가구, 원목식탁, 4인식탁, 6인식탁, 우드슬랩테이블, 붙박이장,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 1인쇼파 등 역시 가격을 인하하여 가을할인이벤트로 구매할 수있다.

서인천 부평 남동가구단지 '가구팜' 사장은 30년 이상 가구 유통만을 진행하고 있어 가구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각 가구 종류에 따른 다루는법을 현장에서 직접 안내받을 수 있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인천 김포 부천가구단지 '가구팜'은 또 다른 이벤트로 매월 5일장을 열고 있으며, 자신만의 가구를 통하여 어떤 공간에서든 원하는 인테리어, 자연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대중적인 가구부터 고퀄리티의 가구까지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는 대형가구할인매장 '가구팜'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당분간 계속될 것이며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매장방문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고 설명을 더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